본문 바로가기

해외선물

맥북, 맥에서 해외선물 HTS 거래 가능한 증권사?

맥북, 맥에서 해외선물 HTS 거래 가능한 증권사 리스트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면, 맥북, 맥에서 해외선물 HTS 거래 가능한 증권사를 아실 수 있고, 수수료 또한 어디가 가장 저렴한지 알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데 3분이 소요됩니다.

 

 

 

맥북, 맥에서 해외선물 HTS 거래 가능 증권사

제가 찾은 곳은 두 군데입니다. 한 곳은 삼성선물 이고, 다른 한 곳은 하나금융투자(하나증권) 입니다. 이 두 군에서 맥북, 맥에서 해외선물 HTS 거래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두 군데 모두 인터페이스 환경은 비슷합니다.

 

 

원하시는 HTS 를 해당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설치를 직접 해보시고 사용에 익숙한 곳을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는 각 2가지 해외선물 증권사의 특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선물 해외선물 거래

삼성선물은 전문데스크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삼성선물은 맥북, 맥에서도 해외선물 HTS 거래가 가능하며, 전문데스크를 운영 중에 있어서, 직접 전화를 걸어서 상담도 해보시면, 쿠폰이나 선물도 잘 챙겨줍니다. (수수료는 2.3불, 이벤트로 마이크로 해외선물 100계약이  무료) 24시간 전문데스크를 운영 중에 있으며, 마진콜을 기계가 하지 않고, 사람이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담직원에 따라서, 해외선물 종목 상담도 해주면서, 차트도 같이 봐주곤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삼성선물 고객센터 02-3707-3699 (주말 제외)

 

하나금융투자(하나증권) 해외선물 거래

하나금융투자(하나증권) 에서 전문데스크를 운영 중에 있으며, 거래 시에 은행 등급이 올라갑니다. 하나투자는 금액을 크게 굴리게 되면, 협의 수수료, 환전 수수료를 잘 챙겨줍니다. 수수료가 비싸지만 (2.99불) 트레이딩뷰 지원이 가장 큰 장점이고, 24시간 데스크가 있다는 점도 유용합니다.

 

 

거래를 자주 할수록 하나은행 등급도 올라가니깐, 자세한 내용은 전문데스크에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금융투자(하나증권) 고객센터 02-785-7111 (24시간)

 

요약정리

맥북, 맥에서 해외선물 HTS 거래가 가능한 증권사 2군데를 알아보았습니다. 제일 좋은 것은 HTS 를 한번 설치해보시고,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차트 설정을 확인해보시고, 호가주문창에서 주문을 직접 넣어보시면서 반응속도라든지, 주문 실수는 없는지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